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우드카빙&우드워킹 전문몰 우드워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14 11:07: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

안녕하세요 고객님

주문취소건 확인 후

결제취소 및 적립금 복구 처리 완료되었습니다.


재주문 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^^



[ Original Message ]

상품첫구매로 적립금2000을 사용해 구입했었는데요

배송전이라 취소하고 더 추가해서 다시 주문하려하니

적립금이 사라져있네요

복구가능할까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1544-1309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 / 점심시간 : 12:30 ~ 13:3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woodworker@woodworker.co.kr

계좌안내

국민 314-01-0034-817

하나 424-910008-29604

신한 664-05-016380

농협 148-01-304761

예금주 : 하우스플러스(주)

[ PRODUCTS SEARCH ]

검색
검색